안식일학교 교과 에베소서의 아침 만나 -- 칼빈주의 개혁가 하인리히 불링거에 따른 율법과 안식일 준수

 

---오늘 교과는 매우 잘 작성되었습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전형적인 재림교인입니다. 또는 성경적 진리.

---그리스도는 십계명이나 안식일을 폐지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는 그것을 지키셨습니다. 구약이든 신약이든 하나님의 법과 안식일은 필요합니다.

---그것은 시작부터 그리고 2023년의 이 교과에서도 표준 재림주의입니다. 좋습니다. 이제 이것을 들어 보세요.

---하인리히 불링거는 1504 7 18일에 태어났으며 이 개혁자는 울리히 츠빙글리를 따라 취리히 교회의 목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수녀와 결혼하여 7명의 아들을 두었고 그들 모두 목사가 되었습니다. 우와.

---그는 칼빈과 루터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썼습니다.

---목사가 된지 12년 후부터 그는 법을 설교하기 시작했습니다.

---“의식법과 달리 도덕법은 그리스도에 의해 폐지되지 않았습니다."

---불링거는 십계명이 '모든 장소, 사람, 시대를 위해 정해진 참된 의와 모든 미덕의 절대적이고 영원한 규칙'(ii.211)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십계명의 요지는 남녀가 ​​하나님과 서로에 대한 사랑을 나타내는 것이며, 그것이 하나님께서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요구하시는 것입니다.

---“도덕과 사법 및 의식 법의 구별은 십계명에서 그 특별한 위치입니다.

---“의례와 법은 천사들을 통하여 모세에게 계시되었고 모세에 의하여 백성들에게 계시되었습니다.

---“그러나 도덕법은 시내 산에서 하나님 자신에 의해 계시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말 그대로'(ii.212) 말씀하셨습니다.

---“불린저의 20년과 30년 법에 대한 확장된 취급은 종교 전체에 대한 담론입니다.

---“그는 율법의 모든 다른 형태와 기독교 계시에서 그 위치를 언급했습니다.

---“이 접근법의 예는 안식일에 관한 넷째 계명에 대한 그의 논의에서 발견되며, 그는 그것을 주님의 외적 및 내적 봉사에 속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안식일은 무엇보다도 인간이 휴식을 취하고 자신의 목적을 위한 노동을 그치는 등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개인 안에서 일하실 수 있도록 구별된 특별한 날입니다.

---“휴식을 통한 내적 영적 성장과 함께 Bullinger는 안식일을 남녀가 합당한 외형의 종교를 가질 수 있도록 하나님이 제정하신 것으로 이해했습니다(Bullinger 184952: ii.255).

---“하나님을 예배하는 데는 시간이 없을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그러므로 외적인 안식이 명령되었으니 이는 영적인 일이 육신의 일로 방해를 받지 않게 하려 함이라”(ii.255).

---“불링거는 종교의 외형적 형태로 경전 읽기와 해석, 공개 기도, 청원, 성례 집행, '모든 사람의 자선 모임'을 언급했습니다.

---“율법의 설명에 대한 취리히 교회의 수장이 취한 실제적인 접근 방식은 그의 결론 설교 14에서 분명합히 나타납니다.

---“계명의 첫 번째 돌판이 하나님께 대한 참된 예배를 규정한다고 선언하면서 Bullinger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자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그것을 행하는 자'라고 결론지었습니다(Bullinger 184952: ii.267).

---좋지 않습니까? 1560년의 칼빈주의자 Bullinger 2023년의 재림교인 Walla Walla 교수 둘 다 같은 하나님의 말씀을 같은 방식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목사님은 안식일을 회피합니까? 하나님의 법을 피해 갑니까? 그는 승리나 성화의 삶에 대해 피해 가려고 합니까? 그곳으로부터 이동하십시오. 언제? 지금.

 

출처: Michael Allen Scott R. Swain이 편집한 The Oxford Handbook of Reformed Theology. Copyright © 2020 Michael Allen Scott R. Swain이 작성했으며 Oxford University Press에서 발행했습니다. 판권 소유. 1849년으로 인용된 책의 경우 링크를 참조하고 아카이브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archive.org/details/decadesofhenrybu0102b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