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속 교육과 기독교 교육 비교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은 자녀 앞에 서서 수학, 언어 역사를 가르치는 교사입니다.

---그게 다야?

---교육자들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교사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수업에 들어옵니다.

---하지만 미래는 어떨까요?

---미래는 아직 없습니다.

---꿈은 필요합니다. 무슨 ?

---달걀이 팬에 부딪히는 곳입니다.

---비교할 다섯 가지 영역을 나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향. 집중력, 동기 부여. 관점. 근원.

---세속 교육은 수평적 경험주의에 관심이 있습니다. 종교 교육은 수직적 계시록이나 성경 또는 성경에 대한 성경적 견해를 있는 "안경"으로 깨끗이 씻겨지는 수평적 경험주의에 관심이 있습니다.

---세속 교육은 스스로를 가두고, 따라서 그들이 조심한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내성적입니다. 그들은 화성까지만 보입니다. ? 그것이 경험주의가 멈추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렌즈가 갔던 곳에서 멈춥니다. 이상은 없어.

---종교 교육에는 광대한 우주의 소유자이자 창조주가 포함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세속 교육처럼 미시적 초점이 아니라 거시적 초점입니다.

---세속 교육은 매슬로의 다섯 가지 필요와 함께 작동하지만 종교 교육은 매슬로가 나중에 추가한 여섯 번째 필요, 우주와 수직적으로 상호 작용해야 필요성과 함께 작동합니다.

---세속 교육은 당신이 그들의 철학을 분석하기 시작할 그것을 싫어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인식론을 분석하기 시작합니다.

---우리 교육의 산물인 의무론, 강연, 아이디어, 논문, 프레젠테이션, , 유인물, 매뉴얼, 가십은 실제로 우리 방법론의 산물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며 일반적으로 교육은 여기서 멈춥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인식론에 깊이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떤 방법론 뒤에는 어떤 측면을 강조하고 다른 측면을 취소하는 삶의 철학인 인식론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세속 교육은 밟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사유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방식은 개별적인 신성한 영역입니다.

---그러나 인식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독교 교육은 깊어집니다. 사람이나 교사 또는 교육자의 모든 인식론 뒤에는 온톨로지가 있습니다. 그들이 사는 방식!

---당신이 여기에 도착하면, 세속 교육은 당신에게 떠나서 빨리 것을 요청합니다.

---"내가 집에서 하는 일은 일이고 당신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들의 좌우명입니다.

---기독교 교육자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바울은 우리에게 누구에게나 읽을 있는 공개된 서한이 되도록 살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는 성경대로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춤을 추어야 합니까? 아니, 이런. 세속 교육은 이상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세속 교육이 하는 일은 통제에 의한 징계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프로세스의 번째 단계로 동료 검토, 학생 검토, 자체 검토라는 "긴장 조성 기계" 제안합니다.

---그들이 교사들에게 말하지 않는 것은 완벽한 교사가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컴퓨터로 작성한 사무실 상아탑 "매뉴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교사의 성과를 검사하기 위해 일년에 방문합니다. 그들은 상아탑 "이상적인 교사" 모델로 관리합니다.

---교사들은 이것에 경악합니다. 그들은 번에 1 고용되며이 번의 방문이 그들에게 "우리는 당신에게 알리게되어 유감입니다 ..."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해합니다.

---교사의 스트레스 수준과 교사와 관리자 사이의 거리 수준이 하늘 높이 치솟습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에서 생각한 번째 단계, "어딘가에서 완벽한 교육" 대해 박사 학위를 취득한 사람이 있습니다.

--- 번째 단계는 교사와의 대화 또는 보고서 또는 다를 제공하여 교사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다시 많은 스트레스. 상사와 인터뷰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모든 것의 인공성은 소름 끼칩니다.

---마지막으로, 관리자 "장군들" 군대에서 모든 병사들이 장기적으로 발전하고 나은 교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맙소사. 효과가 있었나요?

---아니요. 처음에는 교사들이 동안 하나씩 해고되었고 나중에는 최고 행정 담당자 명도 해고되었습니다! 모든 것은 교육자들이 제안한 모델 덕분입니다.

---엘렌 화잇의 "교육" 제대로 읽은 재림교인들은 이런 종류의 전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직적 초점과 관점이 관련되어 있고 하나님이 계시와 성경을 통해 수직적 소유자이신 경우, 그룹 역학은 자연스럽고 영적이며 하나님의 지시를 받습니다.

---치유와 깨끗이 씻음과 영적인 고양은 신체적 개선과 정신적 개선으로 이어집니다.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계시에는 차별적인 , 이웃의 행동, 태도, 기분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에 대한 충분한 표식, 기표, 명령, 조언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상사에게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그리고 우리 위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충성심을 설명합니다.

---상사에 대한 험담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세속 교육의 문제점을 있습니까? 세속 교육은 종교 교육 기관을 위해 올바른 행동과 기분, 동기와 목적, 수업 지향, 규율과 초점이 무엇인지 설명할 있습니까?

---그들의 근원은 그들 자신과 환경의 문화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방임적인 생활 방식을 뒷받침하는 책만 사용하고, 필요하지 않은 행동 목록, 식습관, Newstart 단점이 모두 여기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거칠게" 살고 있는 사람이 적절한 "사고=인식론" 가지고 방법론[교육 방법] 설정하고 지침서나 대화 또는 명령, 심지어 종교 교육자가 가르치는 방법을 제시할 있습니까?

---교육의 Ellen White 어떻게, 언제, 어디서, 누가, , 누구로부터에 대한 모든 답을 제공합니다. 오른쪽?

---그녀는 자연과 성경이 하나님의 계시의 가지 원천이라고 말합니다. 칼빈도 같은 말을 했습니다.

---아프리카에는 "뱀을 애완 동물로 가지고 놀면 앞으로 뱀이 당신을 가능성이 크다" 말이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지혜. .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