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장에서 바울의 요점은 안식일 학교 공과 에베소서의 아침 만나를 위한 3장의 텍스트로 설명되었습니다."

개회 찬송은 229 "살아 계신 하나님의 " 것입니다.

 

---하나님의 웅대한 계시 계획은 타락하지 않은 하늘 존재들의 마음 속에 있는 신비를 추방하는 것입니다.

---무슨 수수께끼? 입을 벌리고.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그렇다면 죄를 지어야 합니까? 남은 자들이 아담에게서 무엇을 했는지 보십시오. 교회가 지상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십시오.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어디 봤어? 천국의 성소에는 책들이 있습니다. 다니엘 7:10-13.

---책은 2300 또는 며칠 후에 열립니다 (다니엘 8 : 13-14).

---조사의 심판은 하늘에서 일어난다.

---판결의 배심원은 누구입니까? 타락하지 않은 세상에서 하늘에 있는 타락하지 않은 통치자들과 권세들.

---그들은 하나님의 아가페를 봅니다. 그들은 그리스도의 희생을 봅니다. 그들은 사탄의 추악함을 봅니다. 수수께끼가 풀립니다.

---교회는 하늘 존재들의 마음 속에 있는 이러한 오해를 해소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어디에서 알아 내는가? 지구인에 관한 연구 도서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책이 보관되어 있는 천국의 성소에서.

---그리고 법정이 앉았고 책들이 열렸습니다.

---언제? 1260 년의 리틀 시대 이후. 다니엘 7장과 마리의 동물, 그리고 작은 시대의 출현을 보십시오. 번째 기간은 로마입니다. 맞는?

---"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비밀의 교제가 무엇인지 알게 하려 함이니 이는 창세로부터 그리스도로 예수말미암아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안에 감추어져 있느니라" (에베소서 3:9).

---교회는 아가페 "경건한 사랑" 신비를 드러내는 도움이 것입니다.

---이제 하늘 [성소] 있는 정사들과 권세들에게 하나님의 다양한 지혜를 교회로 알게 하려 함이니라" (에베소서 3:10).

---우리는 그들의 미디어가 타락하지 않은 세계의 하늘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은 땅의 책들이 천국의 성소에 보관되어 있고 그곳은 법정 환경이며 그리스도가 우리를 위한 변호자라는 것입니다.

---모든 분리된 실체들은 그리스도(다니엘 7장의 사람의 아들), 책들과 아버지(다니엘 7장의 옛적) 계신 성소에서 보거나 듣기 위해 함께 모여야 것이다.

---"주님," 다윗은 기도했습니다. "네가 허물을 책에 . 얼굴을 돌리십시오. 말라"(시편 51).

---당신도 다윗처럼 기도하고 있습니까?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향한 아가페 사랑으로 변호하시고, 재판관이 당신에 대한 아가페 사랑으로 천국의 성소에 있는 하늘 법정에 계신다면. 소송에서 이겨야 합니다.

---어떻게? "내가 너의 모든 허물을 지워 버리겠다" 하느님께서는 약속하셨습니다. 마치 죄를 짓지 않은 것처럼 것입니다.

---어떻게? 당신을 위해 그리스도를 영접하십시오. 간단합니다.

----언제?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