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거룩하고 살아 있는 성전으로서 땅에 계신 성령님, 그리스도의 DBA이시며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위한 하나의 성전으로 안식일 학교 수업 에베소서 아침 만나

---하나님을 오해하지 마십시오. 할례는 적어도 히브리어를 있는 사람이 유대인이라는 신호였습니다.

---이집트인들도 때때로 할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할례의 핵심은 그것이 하나님을 설교하고 가르치고 예배하는 입장권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이러한 부름에 참석할 있습니다.

---할례 없이는 하나님께 가까이 들어갈 없었기 때문에 기회를 박탈당했습니다.

----아담 이래로 모든 사람이 그분을 경배하는 것이 하나님의 꿈이었습니까? 물론.

---그러나 인간 시스템과 상황에 대해 독단적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가까이 서지 못하게했습니다.

---이사야는 하나님의 뜻과 모든 민족이 그를 경배해야 한다는 하나님의 꿈을 아주 이해했습니다. 그는 기원전 682년경에 사망했습니다.

---그러므로 로마서에 나오는 바울의 복음과 복음서에 나오는 예수의 복음, 그리고 요한이 그의 편지에서 설명한 사랑은 아담 이래로 알려졌습니다. 이사야가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모세는 신명기에서 그것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모세가 신명기를 지었을 하나님을 경배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편적인 기회의 복음이 주어졌기 때문에, 그것은 십자가 이후의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십자가는 이미 거기에 있던 것을 확립했습니다.

---이방인에 대한 나쁜 대우는 정치적, 경제적 기타 이유로 규칙을 설계하는 메커니즘이었습니다. 그것은 그리스도께서 오신 후에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오신 패러다임의 전환이 있었습니까?

---. 이상 지상의 성전이 아니라 하늘에 있는 성전이 그리스도와 함께 땅에서 하늘로 이동하는 주요 제사장으로서 기능합니다.

---. 이제 누구와 단체적으로 연결된 모든 신자 안에 지상에 살아있는 성전이 있습니까? 성령이신 하나님.

---영은 또한 하나님이시며 우주에서 가장 인공지능이시다.

---모든 존재의 머리카락을 알고 세는 !

---지상에 있는 모든 인간과 하늘에 있는 모든 피조물의 모든 울부짖음과 한숨과 심장 박동을 듣습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인간은 "하나님의 신성한 영의 살아있는 공간"입니까?

---물론. 그것들은 유동적이고, 역동적이고, 작용적이며, 변화하고, 그분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그분의 뜻에 적응하고, 그리스도의 모범을 따르고 있습니까? 그러므로 하나님을 위한 살아 있는 성전인가? 도대체 말이야?

---성화와 극복과 칭의는 이제 새로운 의미를 띠게 됩니다. ---그것은 이상 말이 아니라 하인리히 불링거(Heinrich Bullinger) 1560년경 취리히에서 설교한 것처럼 말과 행동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대로합니다. 예수도 똑같이 말했다. 재림교인들은 토요일을 안식일로 규정할 것을 요구한다.

---목사님이 주일에 설교하시나요, 아니면 토요일에 예배를 드립니까? 연감을 얻고 일곱째 날이 무엇인지 알아 내십시오.

--- 소리로 말해. 그런 다음 당신이 말한 것을 따르고 행동하십시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의 설교와 가르침과 일치해야 한다고 예수 여러 말했습니다.

---언제? 바로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