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23일 목요일 - 하나님의 도구인 젊은이

guide_img.gif



 



“사람이 젊었을 때에 멍에를 메는 것이 좋으니”(애 3:27)


하나님께서는 정력과 힘이 왕성한 젊은이들을 부르셔서 극기와 희생과 고통을 함께 나누게 하십니다. 그 부르심을 받아들인다면,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영혼 구원의 도구로 삼으실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그 영혼을 위해 목숨까지 버리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이 희생의 값을 헤아려 본 다음에, 십자가에 달린 구속자를 섬기는 조건에 대해 완전히 이해한 다음에 일을 시작하게 하십니다.
먼저 마음이 하나님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할 수 있게 준비됩니다. 과거에 열심 있는 사역자들은 진지하게 마음을 살폈습니다. 그들은 함께 상의했고 겸손하고 간절하게 기도하며 연합했습니다. …처음 믿을 때보다 그리스도의 강림이 더욱 가깝습니다.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경고의 기별을 세상에 선포할 날은 그만큼 줄어듭니다. 오늘 하나님께 더욱 열렬히 간구하고, 더 겸손하고, 더 순결하고, 더 큰 믿음을 지녀야 합니다(5증언 87, 88).
구주를 위해 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죄의 어둠 속에 있는 사람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 주는 것입니다. 젊은이들이여, 신성한 책임을 맡은 사람답게 행동하십시오. 소망의 이유를 묻는 모든 사람에게 언제나 말해 줄 것이 있도록 성경을 연구하십시오. 자신이 사람들에게 유익한 진리를 지니고 있다는 사실을 참된 그리스도인의 위엄으로 증명해 보이십시오. 이 진리가 영혼에 새겨져 있다면, 그리스도인만이 보여 줄 수 있는 평온하고 기품 있는 침착함 가운데 그 진리는 표정과 행동을 통해 드러날 것입니다.
진정으로 겸손한 사람, 복음 진리로 마음이 넓어진 사람은 무시할 수 없는 영향력을 지닐 것입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마음에 감명을 줄 것입니다(위의 책 401).
저는 무엇보다도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따르는 순수한 신앙 정신으로 물든 젊은이를 보고 싶습니다. 그리스도의 젊은 제자들이여, 원칙을 따르고 순결과 의의 옷을 입고 전진하십시오. 여러분의 재능에 가장 알맞은 자리, 여러분이 가장 유용하게 일할 수 있는 자리를 주님께서 마련해 주실 것입니다. 의무를 행하는 길 위에 넉넉한 은혜를 내리고 있음을 여러분은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위의 책 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