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7월 9일 목요일 - 죽음의 위협

guide_img.gif



 



이때에 네가 만일 잠잠하여 말이 없으면 유대인은 다른 데로 말미암아 놓임과 구원을 얻으려니와 너와 아비 집은 멸망하리라 네가 왕후의 위를 얻은 것이 이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아느냐”( 4:14)


놀라운 사건이 세상에 펼쳐질 것입니다. 만물의 마지막이 가깝습니다. 환란의 때가 하나님의 백성에게 임박했습니다. 그때에 법령이 공포될 것입니다. 주님의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이 주일 첫날을 안식일로 지키지 않으면 매매를 금지당하고 형벌을 받거나 심지어 목숨까지 위험하게 되는 법령입니다(리뷰 1908. 11. 19.).
하나님의 백성을 겨냥하여 공포될 법령은 에스더 때에 아하수에로가 유대인들을 겨냥하여 선포한 법령과 매우 유사할 것입니다. …참된 하나님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지상에서 제거하려고 사탄이 그와 같은 음모를 꾸밀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음모는 인간 세계를 다스리는 견제 세력에 의해 격퇴당합니다.
오늘날 개신교는 안식일을 지키는 적은 무리 가운데서 왕궁 문을 지키는 모르드개를 발견합니다. 주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의 안식일을 짓밟는 그들에게, 하나님의 율법을 존중하는 그의 품성과 행동은 끊임없는 견책으로 다가옵니다. 그들은 불편한 장애물을 어떻게든 제거하지 않으면 것처럼 여깁니다.
충성스런 자들에게 음모를 꾸몄던 과거의 정신은 지금도 계속됩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을 땅에서 제거하려는 것입니다. 세상에 유행하는 관습과 전통을 양심적으로 거절하는 겸손한 소수에게 사탄은 분노합니다. 신분과 명망이 높은 이들이 무법하고 부도덕한 자들과 한패가 되어 하나님의 자녀를 대적하기 위해 머리를 맞댑니다. …안식일 준수자를 고소할 근거를기록된 말씀에서는 찾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억압적인 법령에 호소하여 뜻을 관철시키려 것입니다. … 싸움터에서 진리와 오류 사이의 마지막 대쟁투가 벌어집니다. 문제에 대해 우리에게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르드개의 때와 같이 이제 주님께서 그분의 진리와 그분의 백성을 옹호하실 것입니다(5증언 450, 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