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10월 4일 일요일 - 땅이 창조주를 피하다

guide_img.gif



 



내가 하늘을 진동시키고, 땅을 흔들어 놓겠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크게 노하시고, 진노가 불타는 날에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사람들이 쫓기는 사슴처럼 도망칠 것이며, 모든 사람이 없는 떼같이 달아날 것이다”( 13:13~14, 쉬운성경).

캄캄한 구름은 여전히 하늘을 덮고 있지만 때때로 태양이 마치 보복하는 여호와의 눈처럼 구름을 뚫고 나타납니다. 하늘에서 강렬한 섬광이 나타나 불꽃으로 만든 보자기처럼 지구를 감쌉니다. 무서운 우렛소리 위에서 신비롭고 두려운 음성으로 악인의 운명이 선고됩니다모든 사람이 말을 이해하는 것은 아니지만 거짓 교사들은 분명히 깨닫습니다. 조금 전까지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백성을 난폭하고 교만하고 거만하게 대하며 의기양양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혼비백산하여 두려움에 덜덜 떨고 있습니다. 바람 소리 위로 그들의 통곡 소리가 들립니다. 귀신들은 그리스도의 신성을 인정하고 권능에 전율합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자비를 간청하고 극도의 공포 속에 바짝 엎드립니다.
구름 틈새로 하나가 반짝입니다. 어둠과 대조되는 빛은 배나 밝아집니다. 충성스런 사람에게 별은 희망과 기쁨으로 다가오지만 하나님의 율법을 범한 사람에게는 고통과 진노입니다. 그리스도를 위하여 모든 것을 희생한 사람은 여호와의 은밀한 곳을 숨기운 것처럼 안전합니다. 그들은 이미 시험을 거쳤습니다. 세상 앞에서, 진리를 멸시하는 자들 앞에서 그들은 자기를 위해 죽으신 그리스도께 충성을 표명했습니다. 죽음 앞에서 굳게 충성한 사람에게 놀라운 변화가 생깁니다. 악마로 변해 버린 인간들의 사악하고 잔인한 폭정으로부터 그들은 갑자기 구출됩니다. 방금까지 불안에 싸여 창백하고 초췌했던 그들의 얼굴은 이제 경이와 믿음과 사랑으로 빛납니다. 그들은 승리의 개가를 부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도움이시라 그러므로 땅이 변하든지 산이 흔들려 바다 가운데에 빠지든지 바닷물이 솟아나고 뛰놀든지 그것이 넘침으로 산이 흔들릴지라도 우리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로다”( 46:1~3).


< 시대의 대쟁투>, 637~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