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16일 목요일 - 세상이 들어야 할 증언

guide_img.gif



 



“여러분은 우리 마음에 기록되어 있고 모든 사람이 알고 읽는 우리의 편지입니다”(고후 3:2, 현대인의성경)


마음에 그리스도의 사랑이 있는지는 변화된 품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속하시는 은혜의 능력이 임하면 그릇된 품성이 바로잡히고 풍성한 결실을 맺습니다. 주님은 자기 백성에게서 이 모습이 나타나기를 기대하십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뜻을 이루려면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이기심을 비우라고 명하십니다. 이것 때문에 인간이 고립되었습니다. 성령을 풍성히 부어 주고자 하시는 그분께서는 우리에게 욕심을 버리고 길을 깨끗이 하라고 명하십니다. 하나님 앞에 자신을 버리면 눈이 열립니다. 그리스도와 다른 우리의 모습이 주변 사람에게 장애물로 작용했음을 깨닫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모든 것을 치워 버리라고 명하십니다. “이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약 5:16)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렇게 하면 다윗이 회개하고 기도한 뒤에 얻은 보증을 우리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주의 구원의 즐거움을 내게 회복시키시고 자원하는 심령을 주사 나를 붙드소서 그리하면 내가 범죄자에게 주의 도를 가르치리니 죄인들이 주께 돌아오리이다”(시 51:12, 13).
마음에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는 사람은 믿음, 용기, 그리스도와 같은 사랑의 분위기에 둘러싸입니다. 이런 분위기를 들이키는 모든 사람은 영적 생명에 활력을 얻습니다. …용서하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받아들인 사람, 성령의 빛을 따라 진리로 돌이킨 모든 사람은 이토록 귀하고 복된 경험을 사람들에게 소개하지 않고는 견디지 못할 것입니다. 목사들이 다가갈 수 없는 영혼을 움직이기 위해 주님께서는 마음이 겸손한 사람을 사용하실 것입니다. 그들은 구원하시는 그리스도의 은혜를 깊은 감동 속에서 전할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축복하는 가운데 스스로 복을 얻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더 많은 은혜를 베푸시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은혜를 나누어 줄 기회를 제공하십니다.
하나님의 대변인이 되어 하나님이 주신 재능과 도구를 활용하여 일하는 사람은 소망과 믿음으로 큰 힘을 얻습니다. 그분은 거룩한 대리자들과 함께 일하십니다.

<교회증언 6권> 43,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