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4월 24일 금요일 - 모두가 해야 할 일

guide_img.gif



 



“부모들이여, 내가 이 글을 쓴 것은 태초부터 계신 그분을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젊은이들이여, 내가 이 글을 쓴 것은 여러분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여러분 안에 살아 있으므로, 여러분은 악한 자와 싸워 이겼습니다.”(요일 2:14, 쉬운성경)


젊은이들이 유익한 노력을 기울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 복음 사업을 위해 방대한 들판이 펼쳐져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과거 어느 때보다 더 많이 그 사업을 도와야 합니다. 청년과 노인 모두 밭과 포도원, 작업장에서 구주의 부르심을 받고 메시지를 전하도록 파견될 것입니다. 교육받을 기회가 별로 없었던 사람도 그 가운데 있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는 그들을 통해서 목적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만일 그들이 그 일에 열중하여 끊임없이 배운다면, 그리스도께서는 그들을 사업에 적합하게 만드실 것입니다.
…크건 작건 여러분의 재능은 위탁받은 것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각자 자신의 진실성을 입증할 기회를 주셔서 시험하고 검증하십니다. 능력을 부여받은 만큼, 여러분은 하나님께 빚을 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신체, 정신, 영혼의 능력, 기술 이 모든 것을 하나님께 바쳐야 합니다(YI 1908. 3. 3.).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기도하면서 기쁨과 행복을 발견하는 젊은이는 생명의 샘에서 떠온 물로 계속 새로워집니다. 그는 도덕적으로 탁월한 수준에 도달하고 남보다 폭넓게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님과 연결된 사람은 그분의 자녀로 인정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과 영생에 대해 더욱더 높은 경지에 이르러, 마침내 주님께서는 그들을 세상에 대한 빛과 지혜의 통로로 삼으실 것입니다(4증언 624).
이처럼 젊은이들이 올바로 훈련받은 일꾼이 된다면, 십자가에 달리고 부활하셔서 곧 다시 오실 구세주의 메시지가 전 세계에 신속히 전파될 것입니다. 고통과 슬픔과 죄악의 끝이 속히 임할 것입니다(교육 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