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7월 22일 수요일 - 하나님의 인과 짐승의 표

guide_img.gif



 



너는 증거의 말씀을 싸매며 율법을 나의 제자 중에 봉함하라”( 8:16)


은혜의 시기가 마치기 전에 살아 있는 의인들은 하나님의 인을 받을 것입니다(1기별 66).
하나님의 표징 혹은 인은 창조의 기념일인 제칠일 안식일을 준수하는 데서 나타납니다. …이와 반대로 짐승의 표는 주일 첫째 날을 지키는 것입니다(8증언 117).
일요일 준수는 아직 짐승의 표가 아닙니다. 우상의 안식일을 지키게 하는 법령이 반포될 때까지는 짐승의 표가 아닌 것입니다. 이것으로 시험받을 때가 오지만 아직은 그때가 아닙니다(화잇주석, 13:16, 17).
아직 아무도 짐승의 표를 받지 않았습니다. 시험의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습니다. 로마 가톨릭교회를 포함한 교회에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빛을 받고, 넷째 계명의 의무를 깨닫기 전에는 정죄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짜 안식일을 강요하는 법령이 선포되고 셋째 천사의 외침이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는 일을 경고할 때면, 참과 거짓 사이에 분명한 선이 그어집니다. 그때까지도 계속 넷째 계명을 범하는 사람은 짐승의 표를 받게 것입니다(전도 234, 235).
진리의 빛이 전달되고 넷째 계명의 안식일이 드러나고 일요일 준수가 성서적 뒷받침을 받지 못한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는데도 하나님이나의 거룩한 이라고 칭하신 안식일 성수를 거절하고 거짓 안식일을 고집한다면, 사람은 짐승의 표를 받게 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성경에서 일요일을 평일과 다르게 언급한 적이 번도 없음을 알면서도 일요일에 일하지 말고 하나님께 예배드리라는 법령을 따를 , 사람은 하나님의 인을 거절하고 짐승의 표를 받는 일에 동의하는 것입니다(위의 ).
잠시 후면 하나님의 자녀는 모두 그분의 인을 맞을 것입니다. 우리도 그분의 인을 이마에 맞아야 하지 않을까요? 천사들이 하나님의 종들에게 치러 왔다가 앞에서 그냥 지나쳐 버린다면, 생각만 해도 가슴 아프지 않습니까?(리뷰 1889. 5.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