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7월 24일 금요일 - 남은 백성과 인치는 일

guide_img.gif



 



여호와께서 사탄에게 이르시되 사탄아 여호와가 너를 책망하노라 예루살렘을 택한 여호와가 너를 책망하노라 이는 불에서 꺼낸 그슬린 나무가 아니냐”( 3:2)


남은 교회는 시련과 번민 가운데 빠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은 용과 사자들의 분노를 느끼게 것입니다. 사탄은 세상 사람을 자기 백성으로 간주하고, 변절한 교회를 지배해 왔습니다. 그러나 여기 그의 최상권에 저항하는 적은 무리가 있습니다. 그들을 세상에서 말살해 버릴 있다면 그는 완전한 승리를 얻을 것입니다. 이스라엘을 멸망시키기 위해 이방 나라를 충동했던 것처럼 머지않은 장래에 하나님의 백성을 멸망시키기 위해 지상의 악한 세력을 선동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율법을 범하고 인간의 법령에 순종하도록 강요될 것입니다. 하나님과 의무에 충성하는 사람은 협박과 고발을 당하며 법적 보호를 박탈당할 것입니다. 그들은부모와 형제와 친척과 에게 배반당할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비가 유일한 소망이 되고, 기도가 유일의 방어책이 것입니다. 여호수아가 천사 앞에서 탄원했던 것처럼 남은 교회는 마음을 찢고 열렬한 믿음으로 대변인이신 예수님을 통한 용서와 구원을 구할 것입니다.
사탄은 하나님 앞에서 그들을 고소할 것입니다. 그들은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께 보호받을 자격이 없으며 자기에게는 범죄자인 그들을 멸망시킬 권리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은 죄를 범하였다고 해서 자신을 악의 세력에 내어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자기 죄를 버리고 겸손하게 회개하면서 주님을 찾습니다. 그리고 거룩한 중보자께서는 그들을 위해 탄원하십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땅에서 이루어진 가증한 일로 인해 울며 탄식합니다. 하나님의 율법을 짓밟으며 위험에 빠진 악인들에게 그들은 눈물로써 경고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죄에 대해서도 말할 없는 슬픔으로 하나님 앞에 겸손히 엎드립니다. 악인은 그들의 슬픔을 조롱하고, 엄숙한 탄원을 비웃고, 약해 빠졌다고 경멸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이 겪는 괴로움과 굴욕이야말로 그들이 때문에 잃어버린 능력과 품성의 고결을 다시 회복하고 있다는 분명한 증거가 됩니다.
사탄이 비난하고 있는 동안, 보이지 않는 거룩한 천사들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그들에게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치고 있었습니다(리뷰 1908. 1.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