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전도회.jpeg 성탄절 행사.jpeg  

  한 해가 마쳐져 가는 12월에 즈음하여 다양한 이웃 초청 행사를 실시하여 복음을 직간접적으로 전했습니다. 지면관계상 행사별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28~9일에 호남합회 빛고을교회(담임목사 박정택) 전도단을 초청하여 주말 전도회를 실시하였습니다. 부목사인 윤봉렬 목사님을 단장으로 총 7명이 오셔서 봉사해 주셨습니다. 윤목사님은 2번의 주말 집회를 통해 행복한 삶을 원한다면이라는 주제로 영원한 행복에 이르는 길을 감명깊게 소개하였고, 안식일 오후에는 장영희 집사님과 장로님 집사님들이 한국 건강요리 강습(배추만두, 떡꼬치, 연근 흑임자전)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일으켰습니다. 이 지면을 빌어 수고하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수고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1223일 저녁 7시에는 2017년을 마무리 하면서 이웃을 초청하여 성탄절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신띠엔교회는 전통적으로 연말에 성도들이 각 분야별로 다양한 순서(성경절 암송, 악기연주, 찬양대 특순, 성극, 발레공연 등)를 진행해 왔습니다. 금년에는 특별히 발레 강사가 재능기부를 하여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발레를 배워서 공연하였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초청장을 활용하여 홍보를 하였는데, 특히 어린이들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신띠엔교회는 어린이들이 많지 않았는데 앞으로 이번에 참석한 어린이들과 부모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교회로 인도하고자 합니다. 이 날 행사에는 11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쳐졌습니다.


  또한 22~23일에 김기황 목사님(중국연합회 선교부장)을 강사로 주말 부흥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김목사님은 2007~2011년에 신띠엔교회에서 첫 PMM으로 사역한 바 있습니다. 이 집회를 통해 초기 PMM 봉사 이후 변화된 교회의 모습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신띠엔교회는 가장 행복한 교회라는 표어를 내걸고 2021년까지 평균 출석교인수 101명을 목표로 전진하고 있습니다. 지상 101충인 타이베이 타워 101(Taipei Tower 101)’이 타이베이의 랜드마크이듯이, 신띠엔교회를 출석교인 101명이 출석하는 대만의 랜드마크 교회로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는 아침에 씨를 뿌리고 저녁에도 손을 거두지 말라 이것이 잘 될는지, 저것이 잘 될른지, 혹 둘이 다 잘 될른지 알지 못함이니라(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