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gospels.gif
letter-text.gif
line.gif
guide_img.gif

6월 30일 화요일 - 혼란을 일으키는 소리

guide_img.gif



 



내가 들으니 하늘로서 다른 음성이 나서 가로되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18:4)

세상을 경고하는 마지막 사업에서 교회는 가지 분명한 메시지를 듣습니다. 둘째 천사는 전합니다.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를 음행으로 인하여 진노의 포도주로 먹이던 자로다.” 셋째 천사는 음성으로 하늘에서 다음과 같이 외칩니다. “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리뷰 1892. 12. 6.).
이스라엘이 안식일을 지킬 있도록 이집트에서 불러내신 것처럼 하나님은 지금도 자기 백성이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않도록 바벨론에서 불러내십니다.
진리가 모든 나라에 선포된 후에는 상상할 없는 온갖 악의 세력이 활동할 것이며, 사람들의 마음은 여기저기에서 다음과 같은 소리를 듣고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보라 그리스도가 저기 있다. 이것이 진리이다. 내게는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메시지가 있다. 하나님께서 빛을 주셨고 나를 보내셨다.” 그때 경계표를 옮기고 우리 믿음의 기둥을 무너뜨리려는 시도가 일어날 것입니다. 사람들은 거짓 안식일을 드높이고, 하나님께서 주시고 거룩하게 하신 날을 바꿔 놓음으로 그분께 치욕을 끼치기 위해 더욱 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강압적인 법령으로 거짓 안식일을 강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탄이 거짓 이적으로 일하는 동안에도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때는 다가올 것입니다. 강한 천사가 영광으로 세상을 환히 비추며 바벨론의 붕괴를 선언하고 하나님의 백성에게 바벨론에서 떠나라고 호소할 것입니다(리뷰 1892. 12. 13.).
죄가 하늘에 사무치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다른 법령을 제정함으로 하나님의 율법이 결국 폐지되는 순간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궁지에 몰린 순간이 그분께는 하늘과 땅을 다스리는 분이 누구신지를 나타내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사탄의 세력이 밑에서부터 폭풍우를 일으킬 하나님께서는 진리의 기별이 세상에 전파되도록 자기 백성에게 빛과 능력을 보내실 것입니다(영문 시조 1893. 6.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