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도시선교사

( 랴스웨카 - 김준원장로님 후원 )

( 아이삭 - 임기동 목사님 후원 ) **

 

콩고선교의 포커스는 땅끝까지 이르러 내증인되리라는 말씀에 따라 복음의 불모지오지에 선교사를 파송하여 교회를 세우고 또한 대총회 선교전략에 발맞추어 대도시에도 선교사를 파송합니다.

특히 저희 캠프가 있는 아루지역은 30만명의 인구가 살고 있으며 우간다와의 교류가 많은 곳으로서 문화가 신속히 발전해 가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카톨릭,엥글리칸,프로테스탄트 교세가 강한 반면에 재림교회는 아주 약한 상태입니다. 정부로부터 기증받은 5ha 땅에 중.고등학교가 작년에 시작되었고 20여명의 성도가 교회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기증받은 땅에 대한 개발이 없을 경우 땅을 회수 할 수도 있어서 최선을 다한 전략이 필요한 곳입니다.

이에 저희는 두 선교사를 아루 천명 성도 프로젝트에 함께하도록 파견했습니다. 5개 언어를 구사하는 이곳에 교과반을 언어별로 분리하여 말씀을 가르치고 각 4개조로 나누어 어려운 이웃을 방문하고 필요를 채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안식일 오후에는 개척대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신앙과 꿈을 키워주고 있습니다.

랴스웨카 선교사는 오랜 선교사의 경험과 다양한 언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아이삭 선교사는 고 양승천 선교사님을 도왔던 아버지의 선교열의를 가지고 있으며 목공기술이 뛰어납니다. 이에 두 선교사는 캠프의 선교일과 아루교회 성장프로젝트까지 하고 있습니다.

두 선교사의 활동으로 구도자가 점점 늘고 있으며 교회 자리도 부족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성령의 역사가 함께하여 대도시선교인 아루교회가 천명성도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두 선교사를 후원해주신 김준원장로님 임기동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iframe name="mplayer" width="720" height="438" title="포스트에 첨부된 동영상" id="A7F6A946ADB9AE6D33227FD7E7F2BD7FB86D" src="http://blog.naver.com/MultimediaFLVPlayer.nhn?blogId=congodream&logNo=220479914028&vid=A7F6A946ADB9AE6D33227FD7E7F2BD7FB86D&width=720&height=438&ispublic=true" frameborder="no" scrolling="no"></iframe>

※ 영상이 재생 또는 보이지 않으시면 http://www.ilovecongo.com/ 아이러브콩고닷컴에 오셔서

게시판>>>>선교보고>>>>** 대도시선교사..... **   로 오셔서 시청하실 수 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